외면 받는 위치를 파악하고 방문객 체류시간을 60% 증가시킨 체험형 매장

6 months ago   •   1 min read

By mAsh
Table of contents

고객의 한마디

C사는 전시 및 체험형 매장입니다.

매장 내 데드존을 파악해 다시 활성화시켜 고객을 오래 머물게 했습니다.

Solution

C사는 전시 및 체험형 매장으로, 고객이 최대한 매장에 오래 머물면서 제품을 경험하게 만드는 게 중요합니다.

mAsh 솔루션을 통해 매장의 좌측부가 방문이 적다는 점을 파악하여, 해당 공간까지 고객의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제품 진열을 교체했습니다.
핫 · 데드존 기능을 참고해 고객 동선을 낭비 없이 설계할 수 있었습니다.
직원의 인력 없이 AI를 통해 고객의 체류시간을 초 단위로 정확하게 계산했습니다.

그 결과, 평일과 주말 모두 평균 고객 체류시간이 1.6배 증가했습니다.

After mAsh

이제 C사 직원은 상품에 대한 반응과 방문 만족도를 평가할 때, 고객의 표정이나 대화와 같은 요소 외에 객관적으로 측정된 체류시간도 함께 활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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